본문 바로가기

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강동어울림복지관

참여하기

이용인 권리

이용인의 고충이나 불편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수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통로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

  • 이용인 고충이란?
    • 기관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    • 기관의 시설, 사업, 프로그램 이용 시 불편사항
    •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, 정정 및 삭제에 관한 사항
    •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
  • 이용인 고충처리 절차
    • 의견 접수
    • 고충처리 위원회의
    • 회의내용 처리
    • 결과공지
  • 의견제출방법
    • 복지관 홈페이지 소리함 바로가기

      홈페이지 내 ‘이용인 소리함’ 게시판을 통해 접수

    • 대표메일

      fitsociety@gde.or.kr으로 의견접수

    • 직원 접수

      복지관 직원틀 통해 접수

    • 이용인 소리함

      복지관 내 이용인 소리함을 통해 접수